레미안 원베일리, 역대 최고 로또청약(1가구)

안녕하세요! 보석이네 정원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최고 대장아파트인 레미안 원베일리 아파트 줍줍 청약을 소개합니다.

레미안 원베일리 무순위 청약

역대 최고 시세차익 기대, 레미안 원베일리

우리나라 최고인 반포 신축대장 아파트인 레미안 원베일리에서 20억 로또줍줍 청약이 나왔습니다. 과거 반포자이, 레미안퍼스티지, 아크로리버파크가 대장 아파트였다면 현재는 레미안 원베일리가 대장아파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 대장 아파트, 레미안 원베일리

최근(4월 21일)에 33평 기준으로 42.5억에 거래되어 현재 전국 최고가 아파트입니다. 평당 1.28억에 해당하며 현재 가장 싼 매물이 저층인데 38억에 나와있습니다. 가장 싼 매물과 비교해도 18억 정도의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세가는 가장 싼 매물이 16.5억에 나와있기 때문에 3억원 정도에 우리나라 최고대장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물론 조합원 취소분으로 1가구만 나왔지만 로또보다 더 큰 수익에 세금은 훨씬 작아서 말그대로 로또 줍줍입니다.

다만, 전용 84타입, 1층매물(117동 102호)이기 때문에 시세보다 10% 저렴한 것을 감안하더라도 17억까지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조건이 되신다면 꼭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레미안 원베일리 입지

우리나라 최고의 대장 아파트인 만큼 입지를 언급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지도를 참고하면서 왜 최고의 대장아파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레미안 원베일리는 트리플 역세권이라고도 하는데, 지하철 9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역과 신반포역, 7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강남의 요지인 강남역, 논현역, 신논현역에도 차로 10분 안에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 고속버스터미널(호남선, 영남선)이 있을 뿐만 아니라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이 있습니다. 초품아 조건으로 계성초등학교, 신반포중학교를 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강을 접하고 있어 세빗섬, 반포한강공원을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신청자격

이번 레미안 원베일 무순위 청약은 19.5억으로 구입 후 16.5억으로 전세를 놓으면 3억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는 가성비로는 역대 최고의 로또 줍줍입니다.

당첨 확률이 로또보다 높으면서 수익도 훨씬 더 좋은 레미안 원베일리 무순위 청약은 청약통장을 2년 이상 넣어야 하는 1순위에 해당해야 당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세대주로, 서울에 2년 이상 거주자를 우선하고, 2년 미만이더라도 경기도와 인천광역시 거주자도 1순위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초는 투기과열지구이므로 2주택 이상은 청약신청이 불가능하며, 최근 5년 이내 당첨이력 있다면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전매제한은 3년이 적용되므로 3년 동안 팔지 못하지만, 거주의무가 없기 때문에 전세로 전환 후 3년 이후에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청약 기간 및 방법

지난 5월 10일(금)에 공고가 뜬 이번 무순위 청약은 1순위와 2순위로 신청받는데 1순위에 포함되어야 신청해볼만 합니다. 서울에 2년 이상 현재 거주하고 있는 세대주는 5월 20일(월)에 신청하고, 서울시에 2년 미만으로 거주했거나,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세대주도 월 21일(화)에 1순위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약 당첨자는 5월 28일(화)에 발표하고, 서류접수는 5월29일(수)부터 6월4일(화)까지, 계약체결은 6월 10일(월)부터 12일(수)까지 진행됩니다.

청약신청은 청약홈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청약통장 가입은행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합니다.

당첨 이후 일정

청약 당첨자는 5월 28일(화)에 발표하는데, 1순위에서 500%를 지역우선공급을 적용하여 가점순으로 선정합니다. 따라서 1가구가 나왔기 때문에 5명을 선정합니다.

당첨시 계약금 10%에 해당하는 1.9억을 준비해야 하며, 두 달 반 후인 7월 26일 잔금 90%를 완납해야 합니다. 최고의 입지 아파트이기 때문에 전세로 잔금을 돌린다고 하더라도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참고할 만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