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순위 로또 청약 – 세종시 린 스트라우스

안녕하세요! 보석이네 정원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정부청사 바로 옆에 있는 린 스트라우스 아파트의 무순위 로또 청약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세종시 린 스트라우스 무순위 청약 소식

시세차익 4억, 무순위 청약 – 린 스트라우스

세종시의 린 스트라우스는 2022년 11월에 준공한 465세대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최대 41층 3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84타입의 매매 호가는 9.5억이고 전세는 3억 정도입니다.

린 스트라우스 전경

이번에 무순위 청약 1가구가 나왔는데 분양가가 3.85억입니다. 확장 및 옵션까지 포함하면 4억 정도로 예상되는데 현재 시세대비 4억 정도의 차익을 노려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무엇보다도 무순위이기 때문에 청약통장의 유무와 관계없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 높은 경쟁률이 예상되는 청약입니다. 꼭 신청하셔서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입지와 상세 조건

세종시의 린 스트라우스 아파트는 큰 대로변 바로 옆이고, 천을 끼고 있으며, 어진중학교와 세종대성고등학교를 품고 있습니다. 세종시 정부 청사 옆이고, 세종 시에서도 가장 살기 좋은 1-5생활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부동산 불황기인 지금도 확고한 입지를 자랑합니다.

이번 무순위 청약에 나온 1가구는 84C(33평)타입이며, 501동 1201호입니다. 거주의무가 없기 때문에 전세 놓을 수 있으며, 실거주 시 대출 70% 가능(DSR적용)합니다. 4억에 70% 가능하다면 2.8억까지 대출가능하다는 결론입니다.

청약 당첨 시, 계약금 20%인 7700만원이 필요하고 나머지는 전세 또는 대출로 매우시면 되는 무순위 줍줍청약입니다. 당첨되어 바로 매도할 경우, 양도세 77%입니다. 보수적으로 생각하여 7억에 매도한다고 해도, 순수익으로 6900만원을 얻게 되는 로또 청약입니다.

청약 신청 조건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어디에 살더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세대원이 여럿 있더라도 모두 각각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주택자도 가능하며, 무엇보다 재담청제한도 없습니다. 거주의무도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청약 기간 및 방법

청약일 5월 21일 화요일입니다. 청약 홈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3일 후인 5월 24일(금요일)입니다. 청약홈에 로그인 후 간단한 절차로 신청 가능하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할 만한 다른 글